Smart PIA >

컬쳐

2015-10-07 Wed

[2015 10월] 액션·스릴러 / 더 폰






 SYNOPSIS  1년 전 사건을 바꿀 수 있는 기회가 찾아온다면? 2014년 5월 16일 서초동 주택가에서 살인사건이 발생한다. 그렇게 아내가 살해당한 지 1년이 지나고, 그녀가 내게 전화를 걸어왔다. 모든 것을 되돌릴 단 한 번의 기회. 동호(손현주)는 과거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통해 1년 전 그날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데….

10월,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추격 스릴러 영화 한편이 개봉한다. 손현주 주연의 <더 폰>으로 1년 전 살해당한 아내로부터 전화를 받은 한 남자가 과거를 되돌려 아내를 구하기 위해 벌이는 단 하루의 사투를 그려낸다. 개봉을 앞두고 스릴러 흥행킹으로 불리는 손현주와 엄지원, 배성우의 열연이 고스란히 담긴 보도스틸이 공개됐다. 이번영화를 통해 배우 손현주는 숨 막히는 3단 변신도 마다치 않았다. 액션, 연기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아내를 구하기 위해 결의에 찬 가장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평이다. 특히 손현주가 누군가를 향해 총구를 겨누는 모습이 포착된 스틸컷은 영화의 클라이막스로 향하는 극적 재미를 미리 엿보이는 요소로 작용하며 결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. 개봉을 앞둔 더 폰은 숨바꼭질로 역대 한국 스릴러 흥행 1위 기록을 쓰고, 2015년 스릴러 부문 최고 흥행작인 악의 연대기를 이끈 배우 손현주가 선택하고 연기하는 만큼 시나리오와 배우의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도 좋다. <더 폰>은 오는 10월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.


NAIL 핑크와 블랙의 조화에 내추럴한 플라워 아트가 더해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네일아트. 



 

댓글

(0)

RANKING PIA
{GROUP_m_weekly}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.